군생활 /일기장

2017.12.13


13일.. 


싸지방 이용시간은 20분남았고 요새따라 글쓰기가 너무나도 귀찮지만 


그래도 애드센스 합격을 위해 타이핑을 하도록 하겠다. 


이것만 집중해서 쓰면은 10분안에 600자 넘는데 근데 계속 페북이나 인스타그램 이렇게 왔다갔다 하니깐 


쓰는 속도가 늦어진다.


물론 지금도 마찬가지로 ㅠㅠ


진짜 제발 애드센스 합격했으면 좋겠다. 


조금씩이나마나 용돈 타먹으면 리얼루다가 개꿀이니깐 


아참 그리고 요새 러블리즈 종소리에 푹빠져버렸다.. 


아니 진짜 원래 걸그룹 웬만해서 관심도 별로없는데 그냥 틀면 아 트는구나 하고 보는정도? 


그런데 우연찮게 러블리즈 종소리를 듣게 됬는데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보게됬는데


와 진짜 너무나도 이쁨;;


다른사람들은 잘모르겠는데 러블리즈에 류수정이 너무 나도 커엽다


ㅎㅎㅎㅎㅎㅎㅎ아진짜 너무 귀여움 ..


입덕한다는게 이런건가


사실 난 걸스데이 좋아하긴하지만 러블리즈도 장난아니다.휴ㅠㅠㅠㅠ귀여워..


그리고 내가 주식투자한 주식회사 아이이는 망했다!


망했어 ..


물론 재무제표나 그회사에 대해서 정보1도 안찾아본 이유도 있긴하지만 


무작정 코스피하한가 중에서 제일 상위에있는거 사긴했지만 사봤자 690원대일대


73주샀었다. 


근데 뭐 알고보니 상장폐지 위험이라고해야하나 아무튼 쉽게 말하면 상폐당할수도 있는 기업 


재무제표는 아직 볼줄몰라서 찾아보지는 않았지만 ㅎ하ㅏㅎ 


지금 가격은 370원 ㅅ간단히 생각하면 대략 50퍼정도 손해다 5만원 넣긴했지만 ㅎㅎ 


뭐 공부하는거라 배우는 셈치면 되니깐 


!!!!!!!!!!?!!?!?!?!?!?!?!?!?!?


헐랭 지금 애드센스 들어갔는데 애드센스 합--격!!!!!!!

600자씩 열심히 쓴 보  람이있다!!!!!!!!


이제 등록만하면 게임끝~~~



근데 싸집아 인터넷속도 너무느려서 시간안에 할수있을까 의문이네


합격감사합니다!!!!!!!!!!!!!얏호!!!!!!!!!!!

'군생활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12.15-감기 조심하세요  (0) 2017.12.15
2017.12.14-광고합격  (0) 2017.12.14
2017.12.13-상장폐지?,애드센스 합격  (4) 2017.12.13
2017.12.12-비트코인  (0) 2017.12.12
2017.12.08  (0) 2017.12.08
2017.12.07-전투체련  (0) 2017.12.07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