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01.06

주말이 다가왔다. 


어김없이 시작되는 지루함의 연속 


오늘은 그 지루함을 깨어줄 일들이 몇개있었다. 


뭐 아는여사친이 두루 생겨서 걔네들이랑 연락하는일이던가 하는일 말이다. 


그런데 뭐 연락하가 약간 내가 좋아하는 동생이 있는데


오늘 사람들을 만난다는거 그래서 조금 사실 질투가 나긴했지만 뭐 어쩌겠는가 내가 가지말라고 할수도 없는걸 


뭐 밥먹고 전화해보니 노래방에 있다는데 


내가알기로 미성년자도 있는데 술을 사서 낮술을 마시고 있다는거다.


괜히 또 처음 보는 사람들이긴 한데 낮술에다가 그런다고하니 뻔하지않은가. 


아끼는 동생인데 너무 걱정된다. 


이래서 남자들은다 짐승이라고 생각되는것이다 . 


에라이 퉤퉤퉤


아무튼 뭐 믿어서 걱정안시킬꺼같은데 그래도 어리다 보니깐 ㅠㅠ 


모르겠다 나중에 전화해야지 


아참 그리고 프로틴 샀으니깐 열심히 운동 해야겠다. 


운동 전후 1스쿱에 물 150-200이란다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ㅎㅎ


좀 자던가 해서 쉬다가 싸지방 와야지 


그리고 사랑의온도 봤는데 넘나리 꿀재미인것.. 


역시 로맨스드라마는 꿀잼 ㅎㅎㅎㅎ


아니 잠깐 오후에 스타하러갔다가 4시좀넘어서 스타 엄청나게 하고 


그냥 라면도 사놨겠다. 저녁안먹을려고 꿀잠잤음 


분명히 7시30분알람맞췄는데 계속 중간에 일어났다가 자고 뭐 아무튼 꿀잠 자긴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일어나서 라면먹고 싸지방으로 갈려고했는데 싸지방 자리가 너무많아서 바로샤워하러감


근데 샤워장도 자리가 많네? ㅎㅎㅎㅎㅎㅎㅎㅎ


뭐 씻고 준비하고 와서기다리니깐 한 10분만에 자리남 얏호 


그리고 공주랑 페메중 ~신난당 


이제 계속하고 청소하러 가야징 


오늘 운동 못했당...ㅠㅠㅠ

728x90

'군생활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01.08  (0) 2018.01.08
2018.01.07  (0) 2018.01.07
2018.01.06  (0) 2018.01.06
2018.01.05-2017년 블로그를 결산하자  (0) 2018.01.05
2018.01.04-2018년  (0) 2018.01.04
2017.12.30-황금주말  (0) 2017.12.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