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던파 이벤트 총정리.or 총 검사 육성 이벤트 




던파 총검사 육성 이벤트!2018/01/18일 업데이트 총검사 육성 이벤트2018/01/18일 업데이트 총검사 육성 이벤트





이번에 총검사 육성이벤트가 새로이 나왔네요 


항상 그렇듯이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면 당연지사 키워라고 이벤트를 하죠 ㅋㅋㅋ



진행기간은 1월 18일부터 2월 22일 까지네요 



뭐 보다싶이 이벤트가 장난아닌데요 


저는 그냥 총검사 관심도 없어서 안키울려고 했는데 이벤트가 너무 장난아니여서 


이번휴가때 던파를 위해 휴가를 무려 1주일 정도 땡겨서 나갑니다 ㅎㅎ 


덕분에 다음휴가는 50일뒤에.. 


이번에는 제작에픽이라는 새로운 컨텐츠가 나와서 그런지 뭐 나온지는 좀 됬지만은 


캐릭터생성 


레벨업  


90달성 - 제작에픽 


뭐 근데 86-90찍으면 퀘전더리 5셋에다가 90이면 자 에픽도 주고 


그냥 전 트러블 슈터해서 광부나 할렵니다.ㅎㅎㅎㅎ


2018/01/18일 업데이트 총검사 육성 이벤트



게다가 역시 여전한 레퍼토리 


신캐가 나오면 성장지원 버프도 주죠 빨리 키우고 해보라 이런거 처럼??

던파 카레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는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요새 김재우씨가 인스타에 아내분이 카레만 해준다고 재치있게 글도 올라오고 그랬었죠 ㅎㅎ



던파 이벤트 형이 왜 거기서 나와? : 카레를 찾아서


카레를 찾아서!

이벤트 기간중 적정 레벨 던전에 등장하는 도망자 재우를 찾아서 


도망자 재우가 등장하는 횟수와 던전안에 있는 위치는 미리알수 있네요 


도망자 재우를 잡으면 여러가지 아이템 획득 


획득하는 아이템은 아래 아이템중에 하나를 획득할수있어요 


-카레와 바꿔놓은 초대장 상자(초대장20장+카레와 바꿔놓은 초대장 상자/총검사)


-카레와 바꿔놓은 칼레이도 박스(칼레이도 박스 1개+카레와 바꿔놓은 초대장 상자/총검사)


-카레와 바꿔놓은 음식 상자(카레맛 라면 5개, 크리쳐 먹이 5개중 한가지 +카레와 바꿔놓은 초대장 상자/총검사)


카레와 바꿔놓은 상자(총검사)는 사용시 랜덤으로 5~30장 획득 ,총검사만 개봉가능 






도망자 재우가 흘린 카레는 세리아방 npc 아이라에게 아이템으로 교환가능 하네요 




1회용 강화기(계정당 15개)


휴대용 용화덕 (계정당 15개)


최상급 촉매제 상자(계정당 15개)


레어 아바타 선택 능력치 변경권(계정당 2개)


상급 아바타 선택 능력치 변경원(계정당 2개)


다르마의 상징 200개 선택 상자(계정당 2개)


크로니클 세트 1부위 선택 상자(계정당 3개)


시모나의 비탄의탑 추천서 (계정당 1일 1회)


마수 조사 의뢰서(계정당 6개)


마수 던전 전용 물약 상자(계정당 20개)


데릴라의 수리쿠폰 (전부위)/(계정당 15개)


코인 5개상자 (계정당 3개)


3배 성장의 비약(계정당 3개)


2배 성장의 비약(계정당 3개)


체력 회복 물약(무제한)


가속 물약(무제한)


-도망자 재우는 계정당 하루5번 최대로 등장하네요 


-재우의 n분 카레는 적적 레벨 던정에서 획득할수있어요


진짜로 


총검사 키우고 카레이벤트도 하고 그러면 금방 레벨업하겠네요 


4박5일동안 90찍어보겠습니다. 


화이팅 !!


728x90
  1. 익명 2018.01.22 12:48

    비밀댓글입니다

728x90

총검사가 새로나왔다.


요원 트러블슈터 


근데 사실 관심이 없어서 내스타일아니라서 안할꺼 


근데 트러블슈터가 홀딩이 잘된다니 


관심이 좀 생긴다.


근데 이펙트가 맘에안듬


난 이펙트 보고 키우는 사람이기 때문에


근데 보니깐 트러블슈터 홀딩기가 엄청난거 같다.


그래도 이단키울래


이단이 더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728x90

던파 단계적 파밍을 위한 간략한 설명




0단계: 만렙찍기



1단계: 이계던전 파밍을 하면서 스위칭 템 맞추기



2단계: 고대던전 노가다를 하면서 85제 퀘전더리 맞추기 



웬만하면 퀘전더리는 방어구 쪽으로 맞추고 악세는 거형이나 센트럴 파크 지역 레전더리


무기는 고던 돌면서 얻은 진혼의 돌로 리버를 만들거나 테라 리컨 무기 만들기 자본이 있다면 그냥 레전더리 구입


절탑 100층 정복후 500만골드로 열수있는 항아리로 무기얻기



3단계: 에컨던전돌면서 세트옵션 맞추기


에컨던전은 장비옵션 보고서 강화시키고 


세트효과 줄것



추가 TIP ) 틈틈히 레이드 쩔 받아가면서 패턴 숙지후에 레이드도 해볼것 


쩔받아가면서 모은 초대장으로 헬돌면서 에픽맞추기 




이렇게 단계적으로 파밍하는것이 방법.



그리고 이제 하면 


부가적으로 데미지 올릴수 있는 방법


크리쳐나 


데미지 추가 데미지 종류에 따라서 장비셋팅


속강


길드 


모험단


그리고 마법부여 


그리고나서는 


크리티컬 만크 맞추기 


728x90
728x90



2018년 던파 신년맞이로 해군제독 아바타가 새로나왔네요 




던파 해군제독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가격은 26900원인데 뭐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냥 룩용에다가 양산용이 아닐까 싶네요 . 


뭔가 다른거 같은데 보니깐 타입형 선택형이 있네요 


뭐 보니깐 패키지 거래가 좀 잘될거같고 그러네요 

아바타 


룩 보여드릴께요 



m01.png

m02.pngm03.pngm04.pngm05.png 

m06.png

m07.png 

 m08.png   

m09.png


타입은 abcd이렇게 4가지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법사가 괜찮네요 



거너도 괜찮고 돈만되면은 키우는캐릭에 다사주고 싶을정도..



m10.gifm11.gif



오라옵션입니다.


힘/지능+30

체력/정신력+20

물리/마법 크리티컬 +5%

 


 

신경쓰이던 아이템

m12.png

 

 

====================================================================================

 

 

 

l00.png

  

l01.png l02.png  

 

l03.png l04.png 

 

l05.png l06.png 

 

l07.png


와 빛날두도 2900원이긴 하지만 


15개 다사서 빛나는 대머리로 만들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맘에드는거 한두개만 고민해서 사야겠어요 


다음엔 다른 이벤트하는것도 올릴께요 


그럼 이만 

728x90
728x90

던파 겨울업데이트 

 

 



 

 


총검사와 

신던전 마수던전 /차원의틈 /제국 투기장 








 



던파 겨울업데이트 1편- 신캐릭터 총검사


중년간지의 신캐릭터가 출시되었네요. 요원과 트러플 슈터는 1/18일에
히트맨과 스페셜리스트는 2/22일에 출시하는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메탈기어솔리드의 영향인지 히트맨으로가서 빅보스가 되는게 좋을..읍읍
거너 외전?이라고들 하는데, 어떻게 나올지는 나와바야 알겠죠?






 



던파 겨울업데이트 2편- 마수던전


12/28일 






 



던파 겨울업데이트 3편- 세인트 호 던전의 개편










 



던파 겨울업데이트 4편- 투기장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 2개를 지정하여 몬스터를 공략한다고 합니다.
2인전인 탑계열 느낌의 던전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 보상이 좋기를 바랍니다.











 

던파 페스티벌 이벤트 1편- 지옥파티 고고띵!


해당 기간안에 적정 던전을 클리어시 프리패스 초대장 20개가 증정!!
이번주 포함 총 3주차로 진행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14일 이후부터는 다시 또 기회를 준다고하니.. 후후후.. 파이팅!
그리고 모모타로스는 조각만 얻게되는 시련을 얻는데.... 의 참사만 제발
 









 

던파 페스티벌 이벤트 2편- 점핑상자


해당 캐릭터를 폭풍레벨업이 가능하며, 각성까지 쭈쭈쭉~
거기에 성물아이템도 증정되니 빠르게 만랩을 찍어 키울 수가 있습니다.
저는... 여귀검사 네메시스를 만들었는데...~_~; 본인이 하고자 하는걸
선택하셔서 키우시면 되실 듯 합니다! 이녀석도 언젠간 키우겠죠!!
 








 


던파 페스티벌 이벤트 3편- 히든 스토리


세리아방에 있는 기억이 잠긴 시계로 입장하는 던전으로
클리어시, 시간의 부산물(잡다한 아이템 제공)과 해당 스토리북을 증정하며
전부 클리어시, 85제 보조장비를 얻을 수 있는 상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토리도 단순해서 어렵지 않아요~ 꼭 해두시길 바랍니다 ㅎㅎ
 








 


던파 페스티벌 이벤트 4편- 총검사 사전예약 이벤트


던파 ON이나 던파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하는 이벤트입니다.
교불 머리 아바타를 증정하며, 사전예약 50레벨달성시 인형을 준다네요..


https://login.df.nexon.com/df/news/event?p=web&no=1129566&mode=view

신청하는 이벤트 홈페이지 입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