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7.12.30


아니 글이 몇번이나 날라가는지 우라질 개짜증나넺 ㅣㄴ짜


다시 써야ㅕ지/


드디;어 아 짜증나ㅠ ㅠㅠㅠㅠㅠ




드디어 4일간의 악몽같은 평일이 지나가고 


황금같은 주말이 다가왔다.


아 이제 폰트도 바꿔보고 꾸미면서 해봐야겠다.


너무 칙칙하기만 하니깐 호호홓 


진짜 일기 2년동안 꾸준히 써야지 그러면서 다른것도 업데이트해보고 


그러면서 꾸준히 해야겠다.


오늘은 던파에서 업데이트 하고 패키지도 나오고 이벤트도 여럿해서 그글 을 포스팅했다.


솔직히 시간이 주말엔 3시간 여유롭긴하지만 아직도 내 시간중 


시간사용의 주는 블로그 포스팅이 아닌갑다. 만약에 그게 주였으면 꾸준히 하면서 했을텐데 말이다. 


일단 아마 내생각엔 그냥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는 해도 찾아서 일일이 사진수정하고 폰트 수정 그런것은 하기가 귀찮다.


아직은 말이다. 


그냥 블로그 포스팅하는것도 좋지만 일단 의무감이라해야하나 그런것 때문에 일단 1일 1일기 쓰고 


다음 경제 뉴스 스크랩해서 올리고 


던파 게임 업데이트는 내가 꾸준히 써서 해야하니깐 귀찮은가보당..


룰루 


오늘은 아무튼 '당신이 잠든사이에' 보고 왔다


개꿀잼 .. 


맞아 생각해보니깐 던파 업데이트 , 던파 이벤트 패키지 그런글쓰니깐 많이 방문하더라 얏호 


일단 bx가거나 드라마 봐야지 개꿀띠



와 4시넘어서 자러갔는데


원래 좀 오래잘거라는 생각은 했었다. 


근데 자고 일어나니 7시50분 하하하하


너무 오래잤다. 


뭐 싸지방 좀 하다가 라면먹고 씻고 청소해야지.. 


푸ㅜㅜ내일 휴갓.!

728x90

'군생활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01.05-2017년 블로그를 결산하자  (0) 2018.01.05
2018.01.04-2018년  (0) 2018.01.04
2017.12.30-황금주말  (0) 2017.12.30
2017.12.29  (0) 2017.12.29
2017.12.28-여자소개를 받다.  (0) 2017.12.28
2017.12.27-자신감을 가지자  (0) 2017.12.27
728x90

2017.11.25


토요일 주말아침 


주말아침에는 항상일어나면 피곤에 쩔어서 점호 끝나면 바로 자야지 라고 생각이 드는데 


밥을 먹고 점호를 받다보면 잠이 깨서 자는게 아까워진다. 


그래서 안자야지 


싸지방을 왔다. 


요새 스타하다보니깐 스타하는데 재미들러서 스타를 계속하게된다. 


ㅎㅎㅎㅎ선임한테 배우기로 했는데 잘안가르쳐준다고 했는데 알려주네 호호호


아맞아 티스토리 들어오는 키워드를 봤는데 


신비한 동물사전이 1등이더라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영화가 개꿀잼이여서 사람들이 후속작이 나오는지 궁금해서 쳐서 들어오는거 같다. 


나같아도 신비한 동물사전이 또 개봉 하는지 궁금해서 검색까지 했었으니까 


아무튼 오늘은 2시간중에 마지막 10분정도남았을때 일기를 써야겠따.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이거쓰고 나서 스타하러감 


스타 프로토스 빌드연습하고 있는데 나름괜찮아지고 있는거 같다. 


다 발라버리겠소 그러면서 빌드 연습좀하고 난주 스타하러가야지


점심먹고 스타하러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생활관에서 빨래 넌거 개고 세수하고 내피부는 소중하니깐 


그리고 나서 추위를 대비해서 내복을 입고 스타하러감 


스타 프로토스 빌드를 외워야하는데 어려워서 감으로 하는중 그래도 못하는건 여전한 사실 


그리고 저녁먹을때까지 스타하고 옴 


저녁에는 좀 쉬어야지 그래


스타 유즈맵은 좀 노잼이고 밀리나 헌터가 더 재밌다 긴박하고 싸우고 그러니깐 서로의 컨트롤 싸움이기도 하고 


ㅎ하핳 열심히 노오력을 해야지 


여기서 50자를 더써야 600자가 된다. 난 600자를 채워서 광고 구글 광고 애드센스에 합격하여야한다. 


화이팅 노오랴ㅕㄱ하늘잠


하고 저녁먹고 6시좀넘어서 할거없어서 누워있는데 너ㅗ무나도 잠이오는바람에 

7시40분까지잠 bx도 못감 ㅠㅠㅠ 


그리고 나서 짜왕먹고 노래부르고 스타하러감 얏호 


청소하러간당

728x90

'군생활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11.27-월요일  (0) 2017.11.27
2017.11.26  (0) 2017.11.26
2017.11.25-스타연습  (0) 2017.11.25
2017.11.24-말레피센트,경제신문  (0) 2017.11.24
2017.11.23  (0) 2017.11.23
2017.11.22  (0) 2017.11.22
728x90

2017.11.18


복귀하고 난다음 첫주말 


아 왠지 시간이 느리게 가는것 같으면서도 빠르게 간다. 


오늘은 어제 영화 '혼숨'보다가 자고 


중간부터 봤지만 무슨내용인지 잘모르겠다. 결말이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겠고 


아무튼 아 오늘은 주말 꿀빠는날 최대한 밖에 안나가야징 내 자유를 누린다 . 


프리덤 


생각해보니 자기 목표같은거 할때 어디 책에서 봤는데 아마 좋은생각이나 쉼터에서 봤을꺼 같다. 


일단 자기가 하고 싶은 목표를 크게 잡고 그이후에 세부적으로 생각해서 하는것 


즉 예를 들면 이렇게 


외모관리 하기 이게 큰 목표이면 


세부적으로는 피부과 가서 검사받아보기 


담배 금연하기 , 얼굴에 최대한 손안대기 


이런식으로 큰목표를 잡고 그걸 이룰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세부적으로 해서 해가는게 좋다고들 한다. 


나의 최종적인 목표는 외모 잘생겨지는것 사실 어느정도만 생기면 된다고들 하지만 그냥 잘생겨지고 싶다. 


잘생겨서 에이 발좀 넓히고 싶다. 사실 잘생기지 않아도 말하는 솜씨나 그런걸로도 충분히 발넓힐수 있을테지만 


그래도 잘생겨지고 싶다. 블로그에 세부적인 계획세워야지 


아 참 그리고 요새 600자 이상 쓰는게 엄청 쉽다. 처음엔 600자 어떻게 쓰나 했는데 그냥 쓰다보니깐 600자는 넘게 된다. 


이런식으로 열심히 하다보면은 언젠가는 애드센스 합격할수 있을테고 말이다. 


전달에 비해서 벌써 2천명정도 들어왔다. 


이대로라면 11월달에 처음으로 3천명을 찍을수 있을지도 모른다. 


조금만 더 힘내자 


애드센스 합격하는 그날까지 지금까지 보니깐 8번정도 낙방했더라 ㅎㅎ


전역후에도 꾸준히 계속해야지



연애하고 싶다. 가을타나봐 


오후에 밥먹고 나서 싸지방조금하다가 택시운전사 보다가 


노래방가서 씨잼꺼 다부르고 스타좀하고 감 


스타 개넥뿌 하는데 존잼 


자다가 저녁먹으러감 사실 불취식 할려했지만 선임이 밥먹으러 가자고 해서 일어나서 저녁먹고옴 


그리고 pmp정리하고 노래방이나 갈까 생각중 


싸지방 시간2시간인데 지금 2시간 오버됨 눈치껏 쓰자 


군생활 현자 오진당..ㅠㅠ

728x90

'군생활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11.21-훈련  (0) 2017.11.21
2017.11.19-생각  (0) 2017.11.19
2017.11.18-복귀후 첫주말  (0) 2017.11.18
2017.11.17-기분좋은 하루의 시작  (0) 2017.11.17
2017.11.16-꿈에 나온 할머니  (0) 2017.11.16
2017.11.15-사회문화체험  (0) 2017.11.15
728x90

2017.10.13


오늘은 감기걸린지 2일되는날..


시부럴 머리가 띵하게 아프다..


..


계속 누워서 쉬고싶은데


군대는 그렇게 할수가 없으니깐..


피곤함을 이겨내고 출근을 하지


내일은 다행이 주말이라 푹잘수있다..


아 대가리야..


시발..


아무튼 오늘은 평가있어서 


연습좀해봤는데 


연습 .. 


아 이게 처음해봐서 그런지 어렵긴 어렵다.. 


근데 또 하다보니 쉬워  나름 재밌는데


장비를 제대로 착용을 안해서 그런지 


선글라스나 ㅎㅎ;


눈뽕이 장난아님.. 


그냥 내나름대로 생각하기엔 막상 하기 두려워서 


피하기만했지 하고나니깐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니더라 


머 죽는것도 아닌데 할수있는건 다해봐야지ㅏ 않겠나 


아 담주에 평가인데 실수앙ㄴ하고 잘해야하는데 ㅠㅠ 


물론 내 대가리 아픈게 더중요함 


빨리 나았으면..ㅠㅠ

728x90

'군생활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10.15-4글자  (0) 2017.10.15
2017.10.14-주말아침  (0) 2017.10.14
2017.10.13  (0) 2017.10.13
2017.10.12  (0) 2017.10.12
2017.10.11  (0) 2017.10.11
2017.10.09  (0) 2017.10.09
728x90

2017.08.19


평화로운 주말 아침


어제 복귀한다음에 


깔끔히 샤워를 하고 


눈썹정리할려고 눈썹칼을 들고 다듬기 시작했다


처음엔 그냥 정리할려고 했는데


정리하다보니깐


엄청 이상하게 됬다 ㅋㅋㅋㅋㅋㅋㅋ


한쪽은 일자에서 축쳐진 원래 눈썹이고



오른쪽은 눈썹 밑에를 다듬는 바람에 눈썹이 대각선으로 올라가버린것..


망했다하고 있는데


왼쪽 눈썹도 일단 정리를 해야해서 했는데ㅐ


왼쪽은 나름 일자로 정리를 잘했다


오른쪽하고 비교했을때 


확실히 짝짝이 눈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젠간 기르겠지...



그리고 오늘 밥먹고 싸지방 겟쵸! 



728x90

'군생활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08.21  (0) 2017.08.21
2017.08.20  (0) 2017.08.20
2017.08.19  (2) 2017.08.19
2017.08.15 광복절  (0) 2017.08.15
2017.08.14  (0) 2017.08.14
2017.08.13  (0) 2017.08.13
  1. 익명 2017.08.20 08:09

    비밀댓글입니다

    • 태준 2017.08.20 17:03 신고

      오랜만이네요 ㅎㅎ
      이번엔 원래 8월달에 휴가가없는건데
      휴가너무나가고싶어서 짧게 갔다왔어요 !
      수술은 잘되셨나요?...

+ Recent posts